지역선택



는 주장과 함께 게시된 사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8-18 00:50

본문

헀다는 주장과 함께 게시된 사진.


블라인드 갈무리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립전파연구원 소속 전파시험인증센터 공무원이민간업체에게 회식비 대납을 요구했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17일 직장인 커뮤니티 블라인드에는 자신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립전파연구원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립전파연구원 소속 전파시험인증센터 공무원이민간업체에 회식비 대납을 시키고, 해당 식당에서 찍은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주요 꽃게 어장·안전항로와 근접인천 공공주도때도 추진 강력 반발“협의 없이 강행, 어민 무시” 비판 최근 한민간업체가 인천 앞바다 꽃게 어장 내 해상풍력발전사업 허가를 신청하면서 어민들이 반발하고 있다.


특히 발전단지 예정지가 북한 무력도발 발생시.


인천항만공사(IPA)가 7년 전 매각한 북인천복합단지 땅을 놓고민간업체와 벌인 소송에서 승소했다.


이곳은 경인아라뱃길 조성을 위해 준설토 투기장으로 조성했으며 청라지구 인근에 있다.


11일 인천지법 민사14부는 IPA 측이민간업체5곳을 상대로 낸 5억원대.


M&A 파트너스는 기보와 공동 중개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M&A 플랫폼을 통해 중소·벤처기업에 맞춤형 중개서비스를 지원하는민간전문업체다.


기보는 지난 6월 모집 공고를 통해 신청한 곳들을 대상으로 M&A 중개 실적 및 역량, 중개 업무 수행의 적정성 등을 종합.


운암자이포레나총괄본부


도의회가 청주시 한민간식품업체의 '육거리' 상표권 등록 추진에 강력히 대응하기로 했다.


산업경제위원회는 6일 보도자료를 내 "최근 A업체가 육거리라는 명칭으로 상표 등록했다"며 "이는 육거리시장의 공공성과 공동체 가치를 훼손하고 상인들에게 경제적 피해.


지난 1월1일부터 발주한 맨홀 작업 등 기술용역 14건의 입찰공고문과 과업지시서 등을 분석한 결과, 9건(64.


2%)의 용역에민간업체가 안전사고 책임을 지게 하는 문구를 담은 것으로 나타났다.


공단은 지난 3월 ‘차집관로(오수관) 지리정보시스템(GIS) 데이터.


양산시 제공 부산도시철도 1호선 노포역~경남 양산시 북정동을 연결하는 양산도시철도 운영을 맡은민간위탁 운영사 재모집 공고(부산닷컴 지난 4일 자 보도)에 1개업체만 접수한 것으로 나타났다.


평가를 통해 협상자가 선정될 예정이지만.


상승세를 이어가기 위해 이달부터 경북 최초로 '하도급대금 지급보증 수수료' 지원 제도 시행에 들어갔다.


이 제도는민간공사에서 지역업체가 하도급을 받을 경우 시가 보증수수료를 대신 부담하는 것으로, 지역업체의 자금 부담을 덜고 하도급 수주 확대를 유도.


기존에 시설관리공단에서 운영하던 선별장은 전문성 부족으로 선별률이 낮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