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선택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8-10 18:07

본문

구미시가족센터(센터장 도근희)는 8월 9일 '아는 만큼 통하는 부부 교육(이하 부부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열린가족힐링 행사 '사랑愛너지 충전'이 250여명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부부교육'은 부부 간 정서적 유대와 공감 능력, 친밀감 향상을.


부양하는 노노 부양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처럼 고령임에도 부양 의무를 진 이들을 돕기 위해 '부양가족연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부양가족연금은 노령연금, 장애연금, 유족연금 등 국민연금 수급자에게 배우자나 미성년 또는 장애 자녀(장애2.


단순히 정보만 담는 것을 넘어 저출산 시대에 다자녀를 기르는 맞벌이 엄마로서 느끼는 생각도 공유하고자 합니다.


게티이미지뱅크코리아 엄마, 아빠, 누나, 동생.


힐스테이트칠성


네가족이 4인 식탁에 둘러앉아 일과를 나누며 깔깔 웃는 장면은 일일.


클립아트코리아가족돌봄아동 관련 법률이 제정돼 내년 시행을 앞두고 있지만, 여전히 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서는 풀어야 할 과제가 많다는 지적이 나온다.


‘가족돌봄아동’이란 보호자의 질병, 장애, 노령 등 이유로 아동 또는 청소년이가족을 돌봐야 하는.


배인구 변호사가 서울경제신문과의 인터뷰에서 최근 출간한 책 ‘가족, 법정에 서다’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법리는 도구일 뿐 결국은 감정을 어떻게 수용하고 정리하느냐가 중요하죠.


▲ 진천교육지원청(교육장 서강석)은 4~8일 교육복지, 특수교육대상자 학생 20가족, 40명에게가족간 소통과 교류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진천교육지원청 내에서가족프로그램 '도담도담'을 운영했다 / 진천교육지원청 제공 [충청타임즈] 충청북도 진천교육지원청.


영덕군가족센터의 조부모·손자녀 함께하는 '금쪽같은 내 손주' 프로그램 운영 모습.


영덕군가족센터(센터장 이안국)가 조부모와 손자녀 간의 건강한 소통과 이해를 돕고 조부모의 돌봄 역량을 높이기 위해 조부모역할지원 프로그램 '금쪽.


'사랑 에(愛)너지 충전' 행사에 참여한 부부들이 포옹을 통해 친밀감을 확인하고 있다.


(구미시가족센터 제공) 부부 간 정서적 유대와 공감 능력을 향상시키고 건강한 관계를 형성하기 위한 '사랑 에(愛)너지 충전' 행사가 지난 9일 구미시가족센터에서 열렸다.


방화동가족휴가촌 전경 /사진제공=장수군 수려한 경관에 기대 명맥만 이어오던 장수군 방화동가족휴가촌이 묵은 때를 벗고 체류형 관광지로 새롭게 태어난다.


장수군은 국토교통부 주관 ‘2025년도 지역수요맞춤지원사업’ 공모에서 ‘방화동가족휴가촌 국민관광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