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오스크로 예매를 하고 있다.
페이지 정보

본문
한 영화관을 찾은 한 시민이 키오스크로 예매를 하고 있다.
이날 오전 10시경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는 "현재.
메가밥스는 아워홈 미식 냉동도시락 브랜드 ‘온더고’의 인기제품을 바탕으로 기획됐다.
메인 메뉴 2종과 탄산음료·팝콘을.
메가박스, ‘메가 온리’ 8월 라인업 공개 (제공:메가박스)메가박스가 오직메가박스에서만 볼 수 있는 모든 단독 콘텐트 브랜드 ‘메가 온리(MEGA ONLY)’의 8월 라인업을 공개했다.
칸영화제 라 시네프 부문 1등상을 수상한 단편 영화부터 세련된 감성의 로맨스.
‘첫여름’ 스틸 웰메이드 단편영화 발굴에 나선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가 6일 개봉한 허가영 감독의 단편영화 ‘첫여름’의 관람 포인트와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손녀의 결혼식 or 남자친구의 사십구재···할머니가 아닌 한 여자 ‘영순’과의 동행.
메가박스돌비 시네마메가박스대표 특별관 ‘돌비 시네마’가 론칭 5년 만에 누적 관객 수 220만 명을 돌파했다.
메가박스(대표 홍정인, 남용석)는 돌비 시네마 5주년을 맞아 지난 5년간의 돌비 시네마 기록을 공개했다.
영화 산업에서 특별관 시장이 중요해지고.
/아워홈 제공 아워홈은 멀티플렉스메가박스와 협업해 ‘메가박스(MEGABOBS)’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메가박스는 영화관 식문화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겠다는 포부를 담아 양사가 공동 개발한 영화관 전용 간편식 브랜드다.
글로벌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첫 번째 VR 콘서트 ‘엔하이픈 VR 콘서트 : 이머전’(ENHYPEN VR CONCERT : IMMERSION)이 8일메가박스코엑스에서 개봉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머전’은 현실과 환상이 교차하는 가상 공간 속에서 관객이 직접 엔하이픈의 무대를.
서울 강남구 코엑스메가박스를 찾은 관람객들이 아이들과 극장으로 들어서고 있다.
메가박스, 롯데컬처웍스 로고.
재무 건전성 개선 활동과 외부 투자 유치를 통해 필요한 재원을 확보하고, 이를.
아워홈이 멀티플렉스 영화관메가박스와 손잡고 영화관 전용 간편식 브랜드 '메가밥스'를 선보인다.
/사진=아워홈 극장에서 팝콘과 콜라가 아닌 어엿한 '식사'를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출시됐다.
아워홈은 멀티플렉스 영화관메가박스와 손잡고 영화관 전용 간편식.
- 이전글동수당을 지급하는 것에는 7 25.08.10
- 다음글…환율까지 고려하면 이 업종 섞인 25.08.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