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다시 관련 기업 주가를 밀어올리
페이지 정보

본문
SGA 제공 원화스테이블코인발행 기대감이 또다시 관련 기업 주가를 밀어올리고 있다.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7월 29일 오전 10시 36분 기준 SGA는 전 거래일 대비 297원(14.
98%) 오른 2280원에 거래되고 있다.
SGA의 강세는 전날인 28일 더불어민주당.
가장자산기본법을 최초로 발의한 민병덕 민주당 의원이 어젯밤에 한국은행을 저격하는 글을 올려 배경에 관심이 쏠립니다.
미국이스테이블코인제도화에 속도를 내면서 우리나라도 논의를 서두르고 있는 마당에 자칫 여당과 한은 사이 갈등으로 비춰질 수 있어 우려.
여의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경제는 민주당, 코스피 5000시대 실현을 위해 민주당이 할 일(금융편)' 토론회에서 원화스테이블코인도입을 통한 글로벌 디지털 금융 전략에 관해 강연하고 있다.
원화스테이블코인시장 참여를 위해 적극 나서고 있는 카드 업계가 상표권 출원까지 준비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28일 금융권에 따르면 여신금융협회와 신한·현대·삼성·KB국민·롯데·우리·하나·BC카드 등 8개 전업카드사는 원화스테이블코인'CARD KRW'(가칭.
정부 차원에서 원화스테이블코인제도화가 빠르게 추진되는 가운데 그간 소극적이던 카드사들이 제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29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여신금융협회 주관으로 카드사의스테이블코인대응 태스크포스(TF) 첫 회의가 30일 열린다.
김은혜, '대한민국 최초' 원화스테이블코인제정안 발의 국민의힘 김은혜(성남분당을)의원은 28일 가치고정형 디지털자산을 활용한 지급 혁신에 관한 법률안(제정법)을 발의했다.
대한민국 최초로 가치고정형 디지털자산의 규율체계를 정비하는 제정법안이 발의.
일러스트=챗GPT 달리 국내 전업 카드사들이스테이블코인결제에 공동 대응하기 위한 첫 태스크포스(TF) 회의를 오는 30일 개최한다.
스테이블코인이 바꿔놓을 수 있는 카드 결제 생태계에 대비하기 위해서다.
일각에서는스테이블코인결제가 수익성이 떨어지고.
통과를 계기로스테이블코인생태계가 확장되면서, 관련 수혜주에 대한 투자자들의 관심도 빠르게 커지고 있다.
미국 최대스테이블코인USDC를 발행하는 서클(Circle)과 가상자산 거래소인코인베이스(Coinbase) 등 직접 수혜주는 물론 결제 비용 절감 효과가 큰.
한패스가스테이블코인과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지능형 해외송금·정산 시스템 개발 프로젝트를 본격 추진한다.
29일 서울 성동구 한패스에서 개발자들이스테이블코인해외송금·정산 시스템 개발 회의를 하고 있다.
암호화폐 트론(TRX)의 가상 주화.
갤럭시 휴대전화 이용자가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카카오톡을 이용하듯,스테이블.
- 이전글업 하청노조 상대 470억원 손배소 25.07.29
- 다음글처리되도록 예약 기능도 제공한다. 25.07.2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