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 메인포스터공개 (사진: 미
페이지 정보

본문
‘그랑 메종 파리’ 메인포스터공개 (사진: 미디어캐슬) 일본 개봉 당시 첫 주 관객 96만 명을 동원, 기무라 타쿠야와 옥택연 한일 배우들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그랑 메종 파리'가 8월 27일 개봉을 확정하며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나서진 않지만, 영화산업을 지탱하고 함께 일궈 온 영화인들을 소개합니다.
<검은 수녀들> <베테랑> 등 상업영화 개봉시 여러 버전의포스터를 작업하며 관객의 이목을 끌었다.
ⓒ 스튜디오 빛나는 <박쥐.
피크제이(PEAK J) 배우 문가영의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포스터가 공개됐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아시아 팬미팅 투어의 확정 소식에 이어, 타이틀과포스터가 공개되며 투어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2025 문가영 팬미팅의 타이틀은 ‘Dreamy day’.
올해 30주년을 맞는 부산국제영화제가 공식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포스터는 영화제의 정체성을 상징적으로 담고 있는 '인장'을 내세워 30년간 관객 및 영화인들이 함께해온 열정과 시간을 상징적으로 담겼습니다.
▲ 대추축제포스터공모전에서 뽑힌 최우수상 수상작 [충청타임즈] 충북 보은군은 2025 보은대추축제포스터및 슬로건 공모전 수상작을 선정했다.
지난 6월 2일부터 20일까지 진행한 이번 공모전에는 전국에서포스터76점, 슬로건 890점이 출품됐다.
24일 BIFF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올해 공식포스터는 영화제 30회를 기념해 영화제의 정체성을 상징적으로 담은 ‘인장’을 전면에 내세워 디자인했다.
강렬한 붉은 모래 위에 더.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포스터.
영화제의 정체성은 물론 역사를 한 눈에 표현, 또 다른 시작을 알렸다.
바로 올 해 서른살을 맞은 부산국제영화제에 대한 이야기다.
건양의료재단 김안과병원(원장 김철구)은 지난 14일부터 한 달간 ‘제20회 눈이 행복한포스터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한 이번 공모전은 기존 어린이 대상 손그림 공모전에서 청소년과 성인까지 모든 세대가 참여할 수 있는포스터공모전으로 확대.
- 이전글국영화산업으로의 투자를 본격 25.07.27
- 다음글코 휴무일, 지점별 영업시간·영업하는 25.07.2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