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품을 전달하기 위해 화이팅을 하
페이지 정보

본문
신관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물품을 전달하기 위해 화이팅을 하고 있는 모습.
프로그램 공모지원사업'에 선정된 33개 자원봉사단체들이 지난 4월부터 9월까지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들 단체는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해 생활편의, 주거환경, 교육, 멘토링, 보건, 문화예술, 환경, 안전, 공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 중이다.
계 의원들을 정조준하고 나서 강원 정치권에 미칠 파장이 상당할 전망이다.
강원 친윤 의원들에 대한 특검의 압수수색과 관련,지역사회도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윤 전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의 각종 의혹을 수사하고 있는 민중기 특별검사팀은 18일 권성동.
치료, 한약 처방 등 한방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이 사업의 골자다.
2017년부터 매년 7월 셋째주에 진행되고 있다.
건강한지역사회를 조성하고 조합원의 실익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정동농협은 자체 예산 800만원을 지원하고 있다.
매년 진료를 보는 조합원과.
의성군지역사회보징협의체가 실무위원과 담당공무원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하고 있다.
의성군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최근 의성읍온누리터에서 실무위원과지역사회보장계획 담당 공무원 50여 명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여수시와 여수시의회, 시민단체 등은 공영방송으로서의 기본 책무를 망각한 처사라며 즉각적인 계획.
안동시시설관리공단 협약 안동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재환)이 대한적십자사 경북도지사(회장 김재왕)와 함께지역청소년들의 인성교육과사회참여 등 활동과 인도주의적 가치 확산을 위해지역사회공헌활동 기반 마련에 나섰다.
안동시설공단과 경북적십자사는.
부산보건대학교(총장 정학영)와 사하구(구청장 이갑준)는.
소외계층 어르신 50명을 초청해 ‘대화동 초복愛 효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초복을 맞아 무더위에 취약한 어르신.
지난 16일 윌스기념병원 인봉홀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박춘근 병원장, 백남현 대외진료협력센터장, 장재원 척추관절병원장, 심혈관.
- 이전글지속되면서 홍천군도 피해 예방 25.07.18
- 다음글서울시 종로구 소량택배 직접수거 가능하신 기사님 찾습니다 25.03.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